담당업무
ㆍOOH(Out of Home) 공간 전체에 공급/사용되는 디스플레이와 솔루션 사업을 하고 있으며, 특히 데이터연계 광고 플랫폼을 기획/운영하고, Out-of-Home 디지털 미디어 전략, 파트너 협업 기반 광고 사업 전략 수립을 통해 광고 사업 전략 및 사업 모델 수립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옥외 공간 (Billboard, Urban Panel, 모빌리티, Place-based media) 중심의 매체사 제휴/개발 통한 미디어 상품 개발 : B2B시장에 대한 이해와 광고 미디어 산업 경험 기반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협업 모델 구축, 전략적 제휴 - 광고 사업 수익구조 설계 및 미디어 상품 고도화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을 통해 파트너 성과 관리 외 플랫폼 개선요소 도출 및 고도화 : 사업성 조사에 필요한 인사이트 도출 - 브랜드 및 시장, 소비자 조사 통해 최신 트렌드와 기술 변화에 신속히 대응
필수조건
ㆍ전공 : 전공 무관
ㆍ아래 업무 관련 5년 이상 경험자 - B2B사업에 대한 이해 - 광고 시장 동향 및 Value Chain 이해 및 광고 미디어 산업에 대한 업무 경험 - 에코시스템을 분석하고 전문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사를 탐색, 평가, 검증, 협업 사업 모델 구축 경험 - 영어로 해외법인 및 고객과 일정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야 하며, Value proposition 등 제안 역량 - 기본적인 플랫폼/데이터 분석/광고 기획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ㆍDOOH 광고 산업에서 근무를 해 보신 분 ㆍDOOH 광고 매체 제휴 영업, 매체 매력도 평가 및 고객 관리 경험 ㆍ광고 효과 분석 및 Implication 도출 업무 경험 ㆍAd-tech 솔루션/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 기획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