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원 관리 및 실적관리, 생산성 관리
- 팀 내 민원 처리 업무 (팀원 10명 내외)
- 해당 관리자 경력 필수
- 고객센터 경력 필수
- MS오피스 가능자(능숙자 우대)
- 대내, 외 민원 처리 업무
- 민원처리 보고서 업무 작성
- 신입 상담사 교육
- 코칭 및 모니터링 업무, 콜 품질 관리
- 고객센터 교육강사 경력 필수
- CS마인드 소지자
- 근무시간 : 월~금 /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50 생각공장 당산 C동 6층
- 근무시간 : (2호선 문래역 4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경력에 따른 연봉협의 (이력서상 희망연봉 필수 기재)
★ 평균 연봉 : 3,300~3,700만원 선
- 4대보험 가입
- 임직원 복지몰 운영
- 명절선물, 생일 축하선물, 동호회 활동 지원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 복지카드 소지자 10만원 별도 지급
- 기타 복리후생은 회사 정규직 기준 따름
- 04월 30일(화) 오전 10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2dcIV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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