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면세점 ]
통합콜센터 상담사 채용

 ■ 업무내용  현대백화점 면세점 통합 콜센터 한국어 상담

                          ★온라인몰 문의/오프라인 매장안내 및 인도장 안내 
                    

 ■ 근무조건 ■


     ① 근무요일 : 월요일~일요일 중 주5일 스케줄 근무


     ② 근무시간 : 09:30~21:30  중 8시간 스케줄근무  or
                                        09:30~18:30  or 10:30~19:30 시간대 고정근무  택1


     ② 급여조건 : 기본급 211만원 + 인센티브(최대 15만원) + 정착지원금(총 40만원)

                           ※ 자세한 급여조건 하단참고※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 채용인원기본요건

인바운드


- 현대백화점 면세점 통합콜센터 한국어상담 
  : * 온라인몰 문의 / 오프라인점 문의
    * 주문확인, 주문취소, 출국일자 변경, AS문의, 불량접수
    * 매장 안내 및 인도장 안내 등의 상담 
 
00명

- 신입/경력 무관 

- PC사용 가능자

- CS마인드 소지자

- 고객센터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장소

- 근무시간 :  월~일 중 주 5일 스케줄 근무 / ①, ② 중 선택 1

                    09:30~21:30  중 8시간 스케줄근무 (요일,시간 모두 스케줄 근무)   

                         09:30~18:30  or 10:30~19:30 시간대 고정근무 (요일만 스케줄 근무) 


- 근무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이레빌딩 10층

                               (2호선/9호선 당산역 도보 7분 / 9호선 선유도역 도보 10분 )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근속개월


기본급

인센티브

정착지원금 

(만근시) 


1~2개월

 

211만원

(만근수당 포함)

최대 15만원

(평균 3~8만원) 

20만원


3개월 ~ 


 -

*만근시    

※ 기본급 2,061,000원 + 만근수당 50,000원

※ 정착지원금 : 총 400,000원 지급 (입사후 1개월, 2개월 만근시 20만원) 

※ 인센티브는 개별 평가, 근태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입사 후 1개월 시용기간 적용 (시용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복리후생

-★ 6개월 이상 근속시 현대백화점 면세점 임직원 등급 부여

4대보험 및  퇴직금
- 연차,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급
-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장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 지원
- 각종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국내 및 해외연수) 진행
- 진에어/에어부산 이용 시 할인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특전 / 자격증수당 지급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 05월 03일(금) 오전 10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2dcIV

접일정


04월 29일(월), 30일(화), 05월 02일(목), 03일(금)  오후 2시~


교육일정

교육일정 : 5/7(화)~5/13(월) / 평일 5일간 / 09:30~18:30  

교육비 : 일 40,000

                    ※ 교육은 입사전형 단계이며, 센터별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채용 여부 결정

                        ※ 교육기간 변동 있을 수 있음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3107-3625으로 문자 전송~!! (현대 면세점/성함/나이/거주지)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E-mail : am3625@inconnect.co.kr (보내실때 ‘현대 면세점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1 / 010-3107-3625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