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performance는 1978년에 설립되어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연매출 11조 이상 규모의 BPO/Digital Integrated Business Services 기업입니다. 총 91개국에서 41만 명이 넘는 직원들이 300개 이상의 언어로 170개 국가의 마켓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년 연속 (`21 & `22) 美포춘지 선정 전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1위 (World`s Best Workplaces™ 2022)에 선정되었으며, 약 80%의 세계 랭킹 15위 기업들을 주요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습니다 (Interbrand`s Best Global Brands Ranking 2022).

APAC 지역의 HUB인 말레이시아지사는 2017년도 설립되어 매년 두 배가량의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3,2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의 사업 확장세를 지속하기 위해 최근 태국 지사를 신규 설립하여 인원 확장 중에 있습니다. 


Why join Teleperformance Malaysia (홍보 영상)
https://youtu.be/00efyDK_cCI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공통 자격요건

· 외국계 및 글로벌 커리어 개발을 원하시는 분
· 고객 경험을 중시하며 소비자 또는 고객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해 보신 분 (인턴, 알바 등)
· 다문화, 다언어, 다양성이 보장되는 수평적인 글로벌 조직문화에서 함께 서비스를 성장시킬 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

Customer Success Specialist

외항사( 1명 )

※ 6월 혹은 7월 초


담당업무

· 글로벌 외항사 프로젝트

· B2B 고객 지원

· 글로벌 수준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솔루션 제안

· 고객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글로벌팀에 제안 및 서비스 발전 도모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2,3년제) 이상 

※ Diploma의 경우 3년 이상의 풀타임 경력 *말레이시아 비자 신청 필수 요건, Associate`s Degree의 경우 경력 무관

· 영어: Intermediate & up

· 글로벌 고객 경험 전문가 (CX Expert)로의 성장을 원하시는 분

· 6개월 이상의 CS 경력/경험


우대사항

· 항공/관광 관련 전공자 혹은 업계 경력자

· 1년 이상의 BPO CS 경력


근무지

ㆍ페낭, 말레이시아


근무시간

ㆍ월-금 9AM~6PM

Customer Success Specialist

소셜미디어( 2명 )

※ 6월 혹은 7월 초


담당업무

· 글로벌 소셜미디어사 프로젝트

· 채팅 (60~70%) 등을 통해 적시에 정확한 방법으로 고객사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문의 사항 해결 및 지원*Inbound Call 없음*

· 고객사의 상품 및 커뮤니티 기준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도 유지

· 고객 커뮤니티 지원 향상을 위한 솔루션 개발 및 관리


자격요건

· 학력 : 고졸이상

※ High School Degree의 경우 5년 이상의 풀타임 경력 *말레이시아 비자 신청 필수 요건

· 영어: Intermediate & up

· 글로벌 고객 경험 전문가 (CX Expert)로의 성장을 원하시는 분


우대사항

· 소셜미디어 디지털 광고/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

· Communication/Marketing/Advertising 전공자

· 유관 경력/경험 혹은 1년 이상의 BPO CS 경력


근무지

ㆍ페낭, 말레이시아


근무시간

ㆍ주 5일 쉬프트 근무 (7AM~11PM 사이 연속 9시간 근무, 1시간 점심시간 & 30분 휴식)



전형절차

ㆍ지원 > HR스크리닝 > 어세스먼트 > 면접전형 > 오퍼

ㆍ상기의 모집요강 및 전형 절차는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yoonjung.heo@teleperformance.com (영문 이력서 ONLY, 워드파일 형식) *필수

*Email Subject: Application_사이트명_직무명(지역)

*File Name: 영문이름_직무명_Resume.docx *WORD FILE ONLY 워드파일 必


기타사항

· 계약직 (말레이시아 비자 규정상 2년 단위로 계약 연장, 비자 프로세스 6~8주 소요)-2년

*지사별로 상이


복리후생

· Relocation Assistance: 취업비자, 편도 항공권 비용 일체 지원, 임시 호텔 지원 (4-star & up)

· Annual Wage Supplement/13개월 보너스: 1년 근무 시 1개월치 월급 추가 지급 (수습 기간 後)

· 매년 연봉 인상 및 실적에 따른 보상 제공

· 현지 노동보험 & 의료보험 (AIA, Dental & Optical), 입사 시 건강검진

· 연차 10~14일 & 병가 14~18일 (근속연수에 따라 상이), 경조휴가, 출산휴가, 입원휴가, 재난휴가

· 야간/휴일 수당 혹은 유급휴가 제공 *공휴일

· 병원, 헬스장, 식당 등 다양한 회사의 직원 할인

· 간식 및 음료 무료 제공 (팬트리)

· 각종 사내 이벤트 (공모전, 워크숍, 액티비티, 동호회, 봉사활동, 모바일게임 토너먼트, 메타버스 페스티벌, 명절 간식 행사, 경품 추첨 등)

· 사내 포상제도 (우수 인재 1년제 멤버쉽 제공 - 선물/바우처/분기별 exclusive 행사)

· Wellness Coach 프로그램 (유선 1:1 전문 심리상담사 컨설팅 지원)

· 자사 글로벌 커리어 개발 프로그램 JUMP!를 통한 다양한 승진 기회 제공 (Trainer, QA, Team Leader 등, Non-Agent 포지션의 63%가 내부승진 인원)

· 인재추천상여금 제도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