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음악 플랫폼 고객센터★

[채팅상담+게시판답변+인바운드상담]


★채용특징★


1. 최근 신규 오픈 소수인원 0명 채용입니~!!


2. 월평균 = 227만원 전후 수준



*FLO =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가 가득한곳~!!

입사초 3개월간 10만원씩 (월만근시)정착수당 추가지급~!!


****************************************************************
[센터특징] = 평일만근무~!! / 주말휴일근무 없음~!!

[센터특징] = 교육 딱 4일~!!

[센터특징] = 채팅상담+게시판답변+콜문의응대 함께합니다~!!

(콜업무만 하는곳이 아니라서 부담감이 적고, 적응하기 무난한곳)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FLO 플랫폼 (문의전화 + 채팅 + 게시판답변)

  (음원스트리밍 이용권 결제, FLO어플이용문의 등)


*교육4일받으면 신입도 할수있는 수준입니다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남/녀 무관  

- 친절한 마인드 소유자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이레빌딩 內 FLO 고객센터
  • 센터위치 : 2호선, 9호선 (당산역) - 도보거리
  • [근무시간]
  • (월~금 / 09시~18시 / 주40시간)


03 급여조건

  • [급여] = 월평균 (227만원) 전후 / 정착수당 별도 추가(아래)
  • 월급여 (217만원) + 근무평가수당 (평균10만원) / 최대(25만원)
  • 단, 입사초 3개월동안에는 월만근시 = 정착수당 (10만원) 추가지급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4일) / 교육비=1일(5만원) / 교육수료 및 입자가 기준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채용 여부 결정
  • 4대보험가입 / 연차휴무 / 출산휴가, 육아휴직 / 퇴직금 / 각종경조사비 지급
  • 회사콘도 이용 / 항공할인 혜택 / 생활안전자금대출지원
  • 교육강사, CS리더, QA강사, 팀장, 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 진급체계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