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T]=(주차/발렛)어플고객센터 ★

[채팅상담업무 + 일부 유선문의 상담]


★채용특징★


1. 업무특성상 = (월~일) 中 (5일근무+2일휴뮤) 스케쥴 근무 가능해야됩니다~!


*카카오T 어플 中 주차서비스, 발렛이용서비스 단순채팅상담+일부전화문의*

(채팅상담 + 일부 전화문의 상담병행)



(아침7시,8시출근조=0명 / 낮1시출근조=0명) 선택


(주간조) = (오전7시,8시~오후4시,오후5시)


(오후조) = (낮1시~오후10시)




= 근무(1~3개월) = 

월만근기준(210만원)보장 / (월평균=220만원) / (월최대=250만원)

= 근무(4~12개월) = 

월만근기준(220만원)보장 / (월평균=230만원) / (월최대=260만원)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카카오T 어플中 주차/발렛서비스 단순채팅상담

   (일부 유선전화 문의도 상담병행)

  (ex) 어플내에서 주차서비스 이용자의 단순 문의

  (ex) 어플내에서 발렛서비스 이용자의 단순문의

- 신입 지원가능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남/녀 모두 가능 

-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광주1호선 (금남로4역) - 도보3~5분거리 / 고앤타워內 카카오T 고객센터
  • [센터주소] = 광주시 동구 구성로 194번길 8 (=금남로5가 183-2번지)

  • [근무요일] : (월~일) 중 (5일근무+2일휴무) / 스케쥴근무
  • [주간조=근무시간] : (오전7시~오후4시) 또는 (오전8시~오후5시) 
  • [오후조=근무시간] : (낮1시~오후10시)



03 급여조건

  • (근무기간별) 급여예시 
  • 입사(1~3개월) = 
  • 월만근시 보장급여 (210만원)+인센@ = 월평균 (220만원) / 최대(250만원)
  • 입사(4~12개월) = 
  • 월만근시 보장급여 (220만원)+인센@ = 월평균 (230만원) / 최대(260만원)
  • 인센티브란? = 매월 일반적인 근무평가에따른 차등지급 수당입니다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약 8일 (교육비=일 5만원) / 교육수료 및 입사자 기준
  • 교육기간동안에는 평일(월~금) 주간시간대 (오전9시~오후6시) 출퇴근 가능해야됩니다
  • 교육이수 및 평가에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퇴직금/연차/경조/출산휴가/육아휴직/명절선물 등
  • 항공권 직원할인혜택/문화생활지원/생활안전자금대출지원/회사콘도 이용혜택 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