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일보] 고객센터-(인바운드상담) ★

[홈페이지 및 어플이용자, 더중앙플러스 이용권 문의 상담업무]


★채용특징★


1. 교육 딱 2일진행~! / 센터위치는=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앞입니다~!


2. 주5일 / 업무는  평이한 수준의 센터입니다~


**[업무내용] 더 중앙 플러스
**중앙일보 홈페이지/앱 이용 및 유료구독권 사용방법문의등 일반상담**

[월~금] / 평일 = 주5일 (오전9시~오후6시) 근무
(인바운드+게시판업무) 포함 = 하루 20~25건 내외 업무 처리중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중앙일보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업무

[업무] 더 중앙 플러스 

  * 중앙일보 홈페이지,앱 이용문의, 유료구독문의, 게시판문의 답변등

    (영업업무 아닙니다~!! / 일반문의건 처리업무~!!)

  * 하루 20~25건 내외의 상담건 담당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남/녀 무관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역) 바로앞 - 이노플렉스1차빌딩
  • [센터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51 이노플렉스 1차 (5층) 중앙일보 고객센터

  • [근무시간] 더중앙플러스 = (월~금) 09:00~18:00 / 평일만근무


03 급여조건

  • (급여예시)
  • [입사후1~6개월] = 월만근기준 (212만원) 
  • [입사후7~12개월] = 월만근기준 (213만원)
  • [입사1년이상~] = 월만근기준 (215만원)
  • 월 만근기준 급여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딱 2일 (교육비=일 4만원) 
  • 교육이수 및 평가에따라 정식채용여부결정
  • 4대보험/퇴직금/각종경조사비지급/연차,경조휴가 및 경조금/출산휴가 운영 등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직원 항공할인/사이버대학 입학금,수업료 감면/생활안전자금대출지원/회사콘도이용 등등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광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가급적 전화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