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대표번호-(인바운드) ★

[일50~60콜 수준 - 인바운드 상담업무]


★채용특징★


1. 주요업무

(ex) 기존 농협생명 가입되어있는 고객분들의 일반문의 (인바운드)상담업무


* 센터근무환경 쾌적하고 우수한 고객센터~!

* 지하철 도보 2~3분거리~!
* 쾌적한 근무환경~ 대규모 고객센터~!

* 기존 고객의 일반적 문의콜 받는업무 (하루 50~60콜 응대수준)~!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NH농협생명 대표번호 인바운드
- (ex) 일 50~60콜 수준의 평범한 일반상담

  (ex) 자동이체 계좌 변경해주세요~

  (ex) 보험계약 약관대출 가능한가요?

  (ex) 보험료 즉시 납입해주세요~ 등등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주부님도 지원가능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2호선, 5호선 (충정로역) - 도보2~3분 -센트럴타워빌딩 內 농협생명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 센트럴타워 (11층)

  • [근무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 평일만근무


03 급여조건

  • (근무기간별 급여설명)
  • [교육생] = 교육기간 = (1일 * 6만원씩)
  • [입사후~1년미만] = 월평균 (235만원 ~ 최대 271만원)
  • [입사1년이상자~] = 월평균 (267만원 ~ 최대 330만원)
  • 입사후 = 아래 기간별 만근시, (정착지원금 = 총80만원) 지급됨
  • 2개월=10만원 / 3개월=10만원 / 4개월=10만원 / 13개월=20만원 / 25개월=30만원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5월2일부터 ~ 평일 20일 (교육비=일 6만원)
  • 교육이수 및 평가에따라 정식채용여부결정
  • 4대보험/퇴직금/각종경조사비지급/연차,경조휴가 및 경조금/출산휴가 운영 등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직원 항공할인/사이버대학 입학금,수업료 감면/생활안전자금대출지원/회사콘도이용 등등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가급적 전화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