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1위/메디쿼터스] 고객센터 ★

[헬스/뷰티 제품 구매고객의 문의건 상담업무]


★채용특징★


1. 고객문의 대부분은 = (게시판 답변 + 채팅상담 + 전화문의)로 이뤄집니다~

(채팅,게시판 50% + 인바운드 50%) 정도


*  교육 딱1일 / 업무는 평이한 수준입니다~ *


*평일(월~금)만 근무합니다~

*정시퇴근~ 연장근무 없습니다~



월평균=(220만원) 정도

=평이한 업무 / 주5일 / 영등포역 타임스퀘어빌딩 위치=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메디쿼터스 고객센터 상담업무
- (ex) 뷰티/헬스/식품등 구매고객 문의건 담당

  (ex) 게시판답변+채팅상담+전화문의상담 으로 이뤄집니다

  (ex) 게시판,채팅(50%)+인바운드문의(50%) 비중입니다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남/녀 모두 지원가능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1호선 (영등포역) - 도보거리 / 타임스퀘어빌딩 內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동

  • [근무요일] : (월~금) / 평일만 근무
  • [근무시간] : (오전 9시~오후6시) / 정시퇴근, 연장근무없음



03 급여조건

  • [월평균]=(220만원)
  • =고정급(207만원)+근무평가수당(~30만원 / 평균 13만원)
  • 평이한 수준의 업무입니다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딱1일 (교육비=일 5만원) / 교육수료후지급기준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퇴직금/각종경조사비지급/연차,경조휴가 및 경조금/출산휴가 운영 등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 진에어, 에어부산 이용시 직원할인
  • E-learning 및 사이버대학 장학특전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