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편의점] - (고객센터) 상담직 ★

[편의점 멤버쉼문의, CU앱 이용문의, 편의점택배 이용문의등]


★센터특징★


1. 편의점에서 알바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평이한수준 업무입니다~!

(신입도 교육 딱5일 받으면 할수있는수준입니다)


(CU편의점-고객센터 / 문의전화 받는 인바운드 상담)

(ex) CU멤버쉽 관련문의, CU앱 이용방법문의, 편의점택배이용문의 등


*[주간조/로테이션] = (오전9시~오후6시) or (오전8시~오후5시)

*편의점 업무특성상 (월~일) 中 (5일근무+2일휴무) 스케쥴 근무 가능해야됩니다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인바운드 

- CU편의점 (BGF리테일)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업무

(ex) 편의점주관련 문의전화 받는 상담업무

(ex) CU멤버쉽 문의, CU앱 이용문의, 편의점택배 이용방법 문의 등

- 신입 지원가능

- 편의점 알바 경험자 우대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남/녀 무관 지원가능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친절한 마인드 소유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위치] = 5호선(장한평역) - 1분거리 형인타워 內 BGF리테일(CU편의점)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한천로 2길 107 형인타워  (BGF리테일)고객센터

  • [근무요일] : (월~일) 中 (주5일근무 + 주2일휴무 / 스케쥴근무)
  • [ 주간조] :  (오전9시~오후6시) 또는 (오전8시~오후5시) 로테이션 근무
  • 근무일정은 미리 공지되며, 근무스케쥴은 관리자와 협의도 가능합니다


03 급여조건

  • [채용 / 주간조] = 고정급(2,181,000원)+인센평균(5만원)~최대(20만원)
  • 근무평가수당(인센)=개인별 근태, 평가에따른 차등지급으로 (평균 5만원 ~ 최대20만원)입니다

  • [추가 복리혜택 / 근속자 참고사항]
  • 1) 생일자 및 근속자 (년 1회) 현금 시상금 별도 지급 
  • 2) 명절 상품권 지급 외 선물세트 추가 지급
  • 3) 재직자 분기별 우수상담사 시상 (5~20만원) / 연4회
  • 4) CU몰 쇼핑혜택 (대기업, 관공서 수준 최저가 복지몰)
  • 5) 세이프닥 의료혜택 (전국 180여개 병/의원 할인혜택)
  • 6) 연차휴무, 출산휴가, 육아휴직, 4대보험가입, 퇴직금등
  • 그외 회사제휴 콘도사용/진에어,에어부산 항공권할인혜택등
  •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 따라 변경될수있음


04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또는 잡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하시면 되세요~

05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서류통과자는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