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본사 지원팀 비서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비서

( 1명 )

담당업무

1) 비서 업무

ㆍ임원 비서 업무 수행 (스케줄 관리/예약/내방객 응대)

ㆍ기타 전표 처리 및 부문 탕비실 정리

2) 팀 업무

ㆍ부서 행정 업무 지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동양EMS 파견계약직 (1년 단위 계약 / 최대 2년 가능)

ㆍ근무요일 : 주5일(월~금)

ㆍ근무시간 : 08:00~17:00 (30분~1시간 정도 상급자 출근 시간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연장근무 없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연장 근무할 경우 법에 근거하여 수당 지급

근무장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소공동 (본사) 

ㆍ급여조건 : 월급 2,299,000원(세전)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퇴직금(1년이상), 보건휴가, 여름휴가 및 휴가비(1년이상), 상여급(1년 이상),명절상여, 구내식당 등


우대사항

ㆍ비서업무 유경험자

ㆍMS오피스 활용 가능자

ㆍ커뮤니케이션 능통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합격자에 한해추후 통보됩니다.

ㆍ첨부된 자사양식으로 입사지원서 작성하시어 지원 바랍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의 의거하여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