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HR팀 인사운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팀 

ㆍ인사운영  

담당업무

ㆍ인사 운영 업무 지원

 (복리후생 및 교육 등 다양한 인사 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초대졸 이상

ㆍ문서 작업 능력 보유자(Office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긍정적인 마인드 보유자 / 팀웍 발휘하여 성과 낼 수 있는 자

ㆍ원만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근무 조건

ㆍ근무 요일 : 월 ~ 금

ㆍ근무 시간 : 09:00 ~ 18:00 (유연근무제 / 08~10시 사이 출근)

ㆍ급여 : 연 29,320,000원(세전 / 월 2,443,000원)

ㆍ근무 형태 : 인트로맨(주) 소속 파견직 (1년 단위/ 1년 후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ㆍ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금, 연차, 분기 별 복지포인트, 각종 경조금, 기타 자사 복리후생 적용



접수 방법

ㆍ온라인 지원 : https://naver.me/57riWtya

ㆍ이메일 자사 양식 첨부 : intromanwave@naver.com



전형 절차

ㆍ서류 접수 : 수시

ㆍ면접 : 수시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ㆍ출근일 : 협의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제6항에 따른 것입니다.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하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 (kmg@introman.co.kr)?제출하시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