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상담 서비스 - 글로벌 에어라인 항공 예약과 티켓팅 인바운드 업무이며 이메일과 전화상담 및 문자로 한국인 고객들의 요청을 접수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ㆍ항공권 부킹과 재부킹, 재이슈및 Passenger`s 의 항공권을 보고 신용카드 관련된 업무도 상담합니다. ㆍ협력 여행사와 클라이언트의 업무 지원도 함께합니다. 스킬 ㆍ항공업무 및 여행사 에이전트와 협업한 질문 응대할 수 있는 스킬도 필요합니다.
ㆍCRS, Microsoft Office, TOEIC, 비즈니스 영어 사용자 ㆍ고객 서비스 업무에 익숙하시거나 마인드 셋이 있으시면 좋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2년제 컬리지 졸업자 - 4년이상 CS 경력 요함 , 4년제 대학 졸업자는 최소 경력1년
ㆍ경력 : 여행업계 또는 에어라인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BPO 근무자
우대사항
ㆍ비즈니스 영어에 능숙하신분
ㆍ2교대 근무 가능자
ㆍ해외근무 가능자
ㆍ여행사 또는 항공사 근무 경력자/항공사 전문대 졸업한분
ㆍ외국어 : TOEIC 최소 700점 이상/ 영어 회화를 잘 하는 분은 토익점수 무관 복지및 혜택 - 채용된 회사 정직원 계약
- 충분한 연차 19일과 편히 쓸 수 있는 병가 ,가족 메디컬 ,덴탈 보험 제공 - 급여 9,500 RM - 10,000 RM + Monthly 개인 성과금 + 월세 매달 지원금
- 주 5일 근무 및 트레이닝 지원
- 근로 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 편도 비행기표와 2주간 숙소 제공 - KL 도착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