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

글로벌 항공사

고객센터-항공권 상담업무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성장회사로 사원수 4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항공사 고객센터 - CSR 상담가 

담당업무


고객  상담 서비스 - 글로벌 에어라인 항공 예약과 티켓팅 인바운드 업무이며 이메일과 전화상담  문자로 한국인 고객들의 

      요청 접수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ㆍ항공권 부킹과 재부킹, 재이슈및 Passenger`s 의 항공권을 보고 신용카드 관련된 업무도 상담합니다. 

ㆍ협력 여행사와 클라이언트의 업무 지원도 함께합니다. 

 

스킬

ㆍ항공업무 및 여행사 에이전트와 협업한 질문 응대할 수 있는 스킬도 필요합니다. 

ㆍCRS, Microsoft Office, TOEIC, 비즈니스 영어 사용자

ㆍ고객 서비스 업무에 익숙하시거나 마인드 셋이 있으시면 좋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2년제 컬리지 졸업자 - 4년이상 CS 경력 요함 , 4년제 대학 졸업자는 최소 경력1년  

ㆍ경력 : 여행업계 또는 에어라인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BPO 근무자


우대사항

ㆍ비즈니스 영어에 능숙하신분

ㆍ2교대 근무 가능자

ㆍ해외근무 가능자

여행사 또는 항공사 근무 경력자/항공사 전문대 졸업한분

ㆍ외국어 : TOEIC 최소 700점 이상/ 영어 회화를 잘 하는 분은 토익점수 무관

 

복지및 혜택 

- 채용된 회사 정직원 계약

- 충분한 연차 19일과 편히 쓸 수 있는 병가 ,가족 메디컬 ,덴탈 보험 제공

-  급여  9,500 RM  - 10,000 RM  + Monthly 개인 성과금 + 월세 매달 지원금 

- 5일 근무 및 트레이닝 지원 
- 근로 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 편도 비행기표와 2주간 숙소 제공  - KL 도착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스크리닝  전화   > 2차  직무 영어 평가팀 리더 면접 > 매니저 면접 > 최종 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