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서비스 영업 ㆍ 예방정비, 부품판매, Overhaul, Retrofit 영업 - 유/무상 서비스 대응 ㆍ 서비스 접수, 현상 및 원인 파악, 대책수립 ㆍ 프로젝트 관리 (부품/자재 수급, 사내/외 공정, 서비스 공사 일정, 인력배치 등) ㆍ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견적 및 계획, 진행상황, 공사결과 등) - 서비스 관리 ㆍ 서비스 도급계약 및 인력관리 (출장, 인원 편성 등) ㆍ A/S 부품 및 계측, 공구 관리 ㆍ 고객사 현황 관리 (설비 이력 , Layout 등) ㆍ 서비스망 구축 및 관리 ㆍ 서비스활동 실적 분석 및 집계 보고 / 판매 및 수금 관리 ㆍ 서비스 매뉴얼 제작
자격요건
ㆍ국내외 관련 학사 학위 이상 보유자 ㆍ경력 : 1년 ~ 3년 (신입의 경우 해당없음)
우대사항
ㆍ기계장비 관련 회사 근무 경험 보유자 ㆍ생산 또는 서비스 업무 경험 보유자 ㆍ공학지식 보유자 ㆍMS Office 활용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