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한국씨티은행 / 종로 본점] 
기업 인터넷뱅킹 고객지원 (IT Help Desk) 담당자 모집


모집요강
     
모집부문담당업무근무조건

Help Desk

(1 명) 

계약직

 - 프로그램 사용 관련 지원

  ( 설치, 로그인, 사용자등록)

  (각종 기능 사용방법 안내)

 -. 시스템 각종 장애 처리 지원


 - 근무요일 : 월 ~ 금

 - 근무시간 :  09:00~18:00

 - 근무형태 : 휴머니아 소속 계약직

 - 휴직대체원(약 7개월 근무) : 관련 전공자/휴학생 가능


 ※ 주5일 / 주말근무 없음 / 야근 없음


    

    ※ 외국계은행 특성 상, 영어 사용(영문 메일) 비중 약 40% 이상이므로, 중급 이상의 영어 가능자 우대 합니다.

근무장소
[ 한국씨티은행 본점 ]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0,  씨티뱅크센터
급여조건
구분 월 급여 비고
급여기준


  - 월 2,550,000 원 수준 (세전)


고정급제


채용일정
전형절차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 : 개별 통보 예정
입사일정 : 개별 통보 예정(즉시 출근)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채용사이트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첨부 이력서 양식으로 이메일 접수 권장합니다. (humania3@naver.com)
복리후생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퇴직금, 건강검진, 연차휴가[미사용 수당지급], 보건휴가
생일 상품권, 명절 및 연말 선물 지급, 경조사 및 경조휴가
콘도/리조트 이용
매월 및 반기별 우수사원 평가 포상(상품권지급)
채용담당자
담당자 : 최병구
연락처 : TEL 02-710-3415
E-mail : humania3@naver.com
※ 이메일 지원시 빠른 접수 가능
※ 2021년 10월 25일 결정된 한국씨티은행 단계적 폐지는 [개인]금융에대한 내용으로
   [기업]금융 대상인 본 채용 건과는 관련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또한 홈페이지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