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림/본사]HR팀 총무성 안내데스크 업무 채용(주5일)

채용안내

모집회사

(주)대림 홈페이지 (https://www.daelim.co.kr)

담당업무

(총무성 안내데스크)


1. 총무 업무(Main 업무)
- 커피머신 관리, 경조화환신청 확인/발송, 판촉물관리, 콘도예약관리등
2. 채용 면접 지원
- 일정 확인 안내, 면접실 셋팅등
- 근로계약서 서류 준비 및 인감날인 발송
- 신규입사자 행정처리 업무(시스템셋팅, 노트북준비, 사원증신청등)
3. 급여/증명서 승인 및 발급
- 재직(경력)증명서 등 승인/발급 업무등
4.전표마감: 총무성 업무 전표 정산
5.안내데스크 업무
- 주차 안내 및 등록 및 결산
- 접견실, 회의실정리, 우편물/신문 수령 및 전달
6. 기타 지원업무
- 명함 제작 안내 및 승인
- 회의실 및 비품관리, 탕비실관리
- 기타비용처리 업무(전표입력, 세금계산서 발행등)

※ 우대사항
- 안내데스크 업무 경험자
- 비서 경험자
- SAP경험자

※ 자격요건
- 기초 회계지식 보유자(기본적인 사항에 대한 이해도만 있으면 됨)
  

자격요건


- 총무성 안내데스크 및 동종업계 경력 및 경험자 우대(*신입/경력무관)
-
성실하고 꼼꼼하며 긍정적인 성격선호,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책임감과 친화력있는 성실한 성격의 소유자

 

근무조건


근무시간 : [평일/주5일] 08:30 ~ 17:30

급여조건 : 월 2,530,000원 (세전/중식대포함)
- 성과급: 경영성과에 따라 별도 지급(회사내규에 따름)


고용형태 : (주)아이앤씨엠 소속 파견직
※ 1년 계약직 (평가를 통한 최대 2년 계약가능)
 

근무회사

 [(주)대림 본사]

근무주소

- 서울시 종로구 통일로134, 돈의문D타워 22층 (주)대림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별도, 경조사비, 연차휴가등
- 명절(설,추석), 생일 선물 지급
- [(주)대림]內 복지포인트 100만원(단, 1월 1일 재직자에
한함)


일정안내

서류마감 : 5/3(금)오전10시까지 마감 (서류마감기한 준수)
면접일시 :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안내드립니다.



접수방법

이메일접수 : incm001@naver.com
(메일제목 : [대림 총무성 안내데스크 지원_성명] 명시요망)
 ▼ 아래의 지원서양식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바랍니다.
※ 당사 자사이력서에 한해 지원가능합니다.
- 경력기술(내용)이 잘 기재되어있는 개인 이력서(파일)가 있다면 해당 이력서로 송부주셔도 됩니다.

- 기본적인 이력서 내용이라면 아래 자사이력서를 다운받아 옮겨서 기재해서 메일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원서 저장 후 열어주시고 빈칸없이꼼꼼하게 작성 바랍니다. (서류심사 반영)
(아래한글,워드중)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증명사진 필히 첨부)



지원문의



마케팅본부 - 인사채용담당

서울시 구로구 시흥대로163길33
Email: incm0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