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

[여의도/경력3년이상] 

총무 사무 담당자 채용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총무
( 1명 )

담당업무

ㆍ회사 내 회계 전표 작성 및 처리 (SAP 사용)

ㆍ자산 / SW / 소모품 지급 및 관리 업무

ㆍ기타 총무성 업무 수행


자격요건

ㆍ학력 : 전문대졸 이상의 학위

ㆍ담당 업무에 대해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임해 주실 분


우대사항

ㆍ전산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전산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하신 분

전형절차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연장 

ㆍ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시차출퇴근제 시행으로 08:00~10:00 중 출근시간 선택 가능)

ㆍ급여: 월 250만원, 세전(중식 포함)

ㆍ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7 나이스 1사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심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