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스케줄 및 일정 관리 - 비즈니스 캘린더 작성 - 일정 관리: 아웃룩, 월간 일정표 상시 업데이트 - 회의 준비: 정기회의 일정 조율, 대표이사 참석 회의 및 회의체 관리 2. 비용 및 개인적 업무 - 대표님 비용 관리: SAP, Direct Invoice, Biz Play 마감 - 명함 및 비품 관리 - 출장 관리 - 건강검진 예약 3. 임직원 항공권 발권 및 기안 - 항공권 법인카드 마감 - JTB 담당자와 협업으로 항공권 발권 및 포인트 상계 기안 요청 - 법인카드 관리책임자 담당 4. CEO 업무지원 - 명절 수발신 업무: 선물세트 및 연하장/감사장 제작 및 발송 - 경조사 관리 (내부용 및 외부용) - 법인차량 운행일지 작성, 롯데타워 관리 5. 외국인 임원 지원 - 자동차 운전면허 발급, 은행계좌오픈, 휴대폰 개통 등 사내 외국인 지원 업무 - ARC: Alien Registration Card 외국인 신분등록증 발급 및 갱신 - 비자 서류 발급 및 갱신/ 출입국센터 방문
자격요건 - 영어: Business English 기본적인 소통이 가능한 정도, 중급 이상 - MS Office 및 컴퓨터 활용능력 - 비서 경력 2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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