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모집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인원

플랫폼 운영 

디자이너


1. 글로우픽 App. 서비스 운영 디자인 전반 제작

 - B2B프로모션 페이지 디자인
 - B2C 이벤트 페이지 디자인
 - 글로우픽 운영 콘텐츠 디자인 
 - 글로우픽 SNS 콘텐츠 디자인

2. 글로우픽 디자인 브랜딩

 - 서비스 운영 계획에 따른 디자인 브랜딩 기획
 - 주요 비즈니스 전략 대응
 - 각종 심볼(어워드 엠블럼 등) 기획

3. 글로우데이즈 사내 디자인 업무

 - 사내 주요 이벤트 디자인
 - 관계사 협업 디자인 업무 등



필수 자격

 -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 해당 직무 경력 2~3년 이상(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 및 역량)
 - 포토샵, 일러스트 등 그래픽 프로그램 사용에 능숙한 분
 -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시는 분
  

우대 자격 

 - 스타트업 또는 뷰티 업계 근무 경험

 - 3D프로그램 툴 사용 가능하신 분
 - 인디자인 등 인쇄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플랫폼 서비스 및 뷰티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동영상 편집 툴(프리미어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신 분


0명




[우리 팀을 소개 합니다!]


디자인파트는 글로우픽만의 고유함을 고민하고 설득력 있게 표현하는 팀이에요. 플랫폼 서비스를 비롯해 B2B프로모션, 내부 브랜딩까지 서비스 전반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고 가장 글로우픽 답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 업무예요.



[합류하게 되면, 이런 것들을 경험할 수 있어요]


글로우픽 서비스 유저와 B2B고객사에 대한 타깃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B2C와 B2B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디자인을 구상하게 될 거예요. 다양한 파트와 경계 없는 소통, 협업을 통해 넓은 영역의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어요. 글로우데이즈의 핵심 비즈니스와 유저 경험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성원들과 자유롭게 논의하게 될 텐데요,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감으로써 보다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경험을 쌓아갈 수 있을 거예요.


글로우픽은 뷰티 산업 전반의 실시간 트렌드 콘텐츠를 반영하는 플랫폼인 만큼 시시각각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밀접하게 경험할 수 있어요. 뷰티 트렌드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몸소 체감하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