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인어스
콜센터 상담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콜센터 상담원콜센터고객센터CS센터 ( ○명 )
담당업무
24시간 IT 서비스 콜센터 민원 대응 및 운영 교대 근무평일 - 3교대 [18:00 ~ 22:00 (1명), 22:00 ~ 08:00 (1명)] (2명)
주말 - 2교대 [09:00 ~ 20:00 (1명), 20:00 ~ 09:00 (1명)] (2명)주요 업무 내용- 서비스 운영상태 모니터링, 전화 및 매뉴얼 대응- 일일 리포트 작성*영업 및 판매 등 유치 업무가 아닙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경력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