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CS Manager 채용 (정규직)

좋아하는 일로 먹고살아도 될까? 내가 잘하는 게 뭘까?

나의 정체성이 곧 브랜드가 되고, 나만의 방식으로 성공하는 시대에서 한 번쯤 던져본 질문들. 우리를 망설이게 했던 물음표를 뛰어넘으면 브랜드가 시작됩니다. 아임웹은 ‘브랜드 빌더’로서 누구나 브랜드를 시작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합니다.

그동안 아임웹은 70만 이상의 고객과 함께했습니다. 2016년 후발주자로 웹 빌더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고객의 선택을 받아 시장 내 키 플레이어로 자리 잡았습니다. 더 나아가 이커머스 솔루션으로 고객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지원하며, 4조 원이 넘는 거래액을 달성했습니다.

항상 고객을 위한 최선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브랜드를 시작하고 성장하며 마주하는 모든 어려움을 해결합니다. 쉽고 빠르게 웹사이트와 D2C 커머스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웹 빌더부터, 브랜드 팬을 만들 수 있는 광고 관리와 CRM 마케팅, 심리스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주문 관리 시스템, 다양한 제휴사, 안정적인 인프라까지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아임웹 팀은 구성원 한 명 한 명이 큰 임팩트를 내며, 어제의 시도를 오늘의 성공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No.1 브랜드 빌더로 나아가는 아임웹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로 가득한 다채로운 세상을 만들 동료를 기다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Manager 

CX팀 소개

아임웹 CX팀은 고객님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며 소통해요. 실시간 채팅과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니즈와 피드백을 파악하고 이를 아임웹팀 내부에 공유하여 보다 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아임웹 서비스의 진짜 전문가죠. 오늘도 `고객님의 성장이 아임웹의 성장`이라는 미션 하에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요. 


고객의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는 CX팀 인터뷰 : 인터뷰 보러가기


담당업무

ㆍ채팅 및 게시판, 밋업으로 인입되는 고객들의 문의사항 파악 및 안내

상담과정에서 발생된 이슈를 실시간으로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지속적인 제품 개선

상담에 필요한 응대 스크립트를 만들고, 서포트봇 개선에 참여

운영시간 외에는 활용 가능한 가이드문서 및 영상컨텐츠를 제작

VOC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품팀에 전달하여 우선순위 산정 논의에 참여


자격요건

ㆍ2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가지신 분

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이 있고, 정돈된 톤앤매너로 자연스러운 상담이 가능하신 분

상담 수단에 제한 없이 고객의 질의사항을 빠르게 캐치하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분

고객 중심적인 사고로 고객 대기와 문의사항을 가장 우선시하고, 업무의 한계를 두지않고 주도적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IT산업 혹은 아임웹 관련업에 대한 상담/이용 경험이 있으신 분

스타트업 CX/CS팀에서 상담 및 운영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상담수단에 관계없이 유선/대면/비대면 등의 상담 서비스 경험을 갖고 계신 분 

빠른 습득력을 갖고 있으며,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

고객의 불편 사항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본 경험 및 VOC를 바탕으로 실제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본 경험이 있는 분


합류 과정

ㆍ서류전형 > 1차 직무 인터뷰>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합격

ㆍ서류 전형 : 생년월일, 사진, 연봉 정보 등 업무와 관계없는 내용보다,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직무 인터뷰 : 앞으로 함께 근무할 팀원들과 직무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에요. 

컬쳐 인터뷰 : 피플팀과 30분, CEO 수모님과 1시간 정도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가 추구하는 방향과 목표, 가치관을 공유하는 시간이에요.


근무 형태

※ CS Manager 포지션은 집중적인 상담 운영을 위해 교대 출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8시 ~ 17시, 10시 ~7시로 나누어 주 단위 교대 근무 / 휴게시간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