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팀 소개 아임웹 CX팀은 고객님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며 소통해요. 실시간 채팅과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니즈와 피드백을 파악하고 이를 아임웹팀 내부에 공유하여 보다 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아임웹 서비스의 진짜 전문가죠. 오늘도 `고객님의 성장이 아임웹의 성장`이라는 미션 하에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요.
고객의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는 CX팀 인터뷰 : 인터뷰 보러가기
담당업무
ㆍ채팅 및 게시판, 밋업으로 인입되는 고객들의 문의사항 파악 및 안내 ㆍ상담과정에서 발생된 이슈를 실시간으로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지속적인 제품 개선 ㆍ상담에 필요한 응대 스크립트를 만들고, 서포트봇 개선에 참여 ㆍ운영시간 외에는 활용 가능한 가이드문서 및 영상컨텐츠를 제작 ㆍVOC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품팀에 전달하여 우선순위 산정 논의에 참여
자격요건
ㆍ2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가지신 분 ㆍ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이 있고, 정돈된 톤앤매너로 자연스러운 상담이 가능하신 분 ㆍ상담 수단에 제한 없이 고객의 질의사항을 빠르게 캐치하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분 ㆍ고객 중심적인 사고로 고객 대기와 문의사항을 가장 우선시하고, 업무의 한계를 두지않고 주도적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IT산업 혹은 아임웹 관련업에 대한 상담/이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 CX/CS팀에서 상담 및 운영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ㆍ상담수단에 관계없이 유선/대면/비대면 등의 상담 서비스 경험을 갖고 계신 분 ㆍ빠른 습득력을 갖고 있으며,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 ㆍ고객의 불편 사항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본 경험 및 VOC를 바탕으로 실제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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