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경기 광명시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닷어스 퍼포먼스 마케터 안녕하세요. 우리는 제품의 마침표를 찍는 닷어스 입니다. "닷어스는 지금 엄청난 속도로 성장중" 21년도 창립 이후 연평균 2.5배 매출성장 22년도 -25억 23년도 - 70억 24년도 - 150억(목표) 25년도 - 400억(목표) 닷어스는 고객의 니즈를 찾아 제품의 마침표를 찍는 사람들입니다. 고객 기반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내가 지금 하는 일이 작은 마침표처럼 보일지라도, 점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되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닷어스와 함께 점을 찍어야하는 이유? 1. 확실한 연봉차이 - 확연한 연봉차이 똑같이 시작해도 남들과는 다른 속도 상상만 하던 20~100% 연봉인상 (업계평균 3~5% 인상률) 성과를 보여주면 확실한 보상과 큰 기회가 생깁니다. 2. 경력이 되는일 핵심과업들을 해볼 수 있는 기회, 물경력되는 걱정은 없습니다. 조직의 핵심 비지니스와 프로젝트를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짜 '경력'이 되는 일을 해볼 수 있습니다. 3. 개인의 성장과 행복 개인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회사가 노력합니다. 성장을 위해 클래스 강의, 퍼블리, 폴인 등 직무와 관련된 오프라인 강의도 지원해드립니다. 대표와의 1대1 미팅을 통해 식사를 하며 개개인의 성장과 행복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마침표 입니다. "새로운 기준 캠플" 출시, 1년만에 단일 제품 누적 매출 15억 달성, 새로운 기준을 만든 원터치텐트 브랜드 "10년의 가치 리드볼트" 단 10일만에 5억 매출의 신화 하이앤드 클래식 캐리어,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입점 [ 앞으로의 목표 ] -2024년도 연매출 150억 / 캠플 모어뷰 3,000동 판매 / 리드볼트 검색수 5만건 / 새로운 브랜드 출시 -2027년도 연매출 900억 / 캠플 원터치텐트 시장 점유율1위 / 리드볼트 국내 캐리어 브랜드 TOP3 / 글로벌 진출 [ 세상에 점을 찍는 방법 ] 1. 물은 셀프, 인생도 셀프.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찾고 행한다. 2. 일을 잘한다는 것은 잘 정리하고 잘 공유하는 것이다. 3. 업무는 수직적, 관계는 수평적 4. 잡담을 많이 나누는 것이 경쟁력이다. 5. 세상에 쓸모없는 아이디어는 없다. 막 던져라. 6. 마케터가 마케팅만 잘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잘하면 회사는 망한다. 7. 보고는 팩트에 기반하고, 문제 발생시 선택지를 가져간다. 8. 내가 하는 일의 영향을 받는 동료들을 생각한다. 9. 일을 시작할 때 목적, 기간, 결과, 공유자를 생각하며 시작한다. 10. 솔류션 없는 불만만 갖게 되는 때가 회사를 떠날 때다. 우리와 함께 마침표를 찍을 동료를 찾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