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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verse Company] 판매SCM 운영
직무 Summary
커머스 플랫폼에서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판매를 기획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SCM 업무를 지원합니다.
상품의 구매, 재고, 판매 시스템을 운영하고 개선을 위한 관리를 진행하며, 위탁상품의 재고관리 및 정합성을 검증합니다.
이를 통해 상품의 재고와 비용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국내/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강화하여 위버스의 공급망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주요 업무책임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내 판매 상품/비용관리
국내/외 파트너사 협업관리
상시 판매 상품 확장 및 재고 관리
오더생성, 발주 상품 입/출고 확인, 송장 검증, 스케줄 관리
위탁상품 재고 정합성 검증
SAP/SRM 운영
국내 B2B 주문거래 관리
주간/일간 판매량 및 재고 보고
주요 업무환경
프로젝트 일정에 따른 업무 집중 시기 존재
필수 자격요건
학사 이상 또는 졸업 예정인 분
전공 무관 (산업 공학 관련 전공 우대)
플랫폼 유저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한 분
MS Office/Google Suite 등을 활용한 문서 작성 및 관리가 능숙한 분
SAP/SRM 활용 경험이 있는 분
선호 자격요건
MS-Office Excel을 상급 수준으로 활용이 가능한 분
수출입 업무 경험이 있는 분
플랫폼 어드민 사용 경험이 있는 분
SCM 직무관련 경험이 있는 분
필요역량
다양한 유관부서/관계자와 협업할 수 있는 협력적 사고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긍정적 관점으로 상황과 업무를 바라보는 마인드
정해진 기간 내에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책임감
높은 수준의 업무 디테일과 정확성
과제 및 테스트
경력기술서 사전 제출 필수, 검토 결과에 따라 면접 진행 여부 결정 (자유양식)
기타사항
계약직 : 9개월
우대사항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지원 시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주의사항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원활한 채용 진행을 위해 복수의 포지션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면접은 보통 일대일, 혹은 다대일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하이브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 TOGETHER PROGRAM
모든 신규 입사자는 온보딩을 위한 Win Together Program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HOW WE WORK ⇒ Win Together Program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에 차등은 없습니다.
- 최종 평가결과가 사내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