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CX Manager

모니터링업계 최고 수준의 카메라, 인공지능 기술과 Cloud 환경을 바탕으로 더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일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글로벌 CCTV 제품에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 경험을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한화비전(홈페이지)에서 Security 분야 IT Top Solution Provider로 함께 성장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Manager
( 1명 )

Our Job (앞으로 저희와 함께하실 일들이에요)

  • VOC 취합 후 데이터 기반의 취약점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서비스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VOC 예측 및 그에 대한 대응 방안 작성

    모플 콜센터 질문 대응 및 콜센터에 모플 업데이트 내용 설명 진행

    모플 온/오프라인 교육 자료 기획 및 제작

 

Our Expectation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 5년 이상 CX 경험이 있으신 분

    Zendesk, Slack, Zira 등의 다양한 communication 협업 too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누적된 VOC를 바탕으로 취약점 분석 후,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으신 분

    제품 서비스 향상을 위해 PO, 개발, 디자인 등 다양한 부서와 능동적인 소통을 할 수 있으신 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서비스 경험 개선 업무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가 있으신 분


* 해당 포지션은 1년 계약직으로 계약을 시작하는 포지션입니다. 


Our team (오시게 될 팀을 소개해드려요)

 팀/제품 소개

   A. 아파트 생활편의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요 (아파트를 DX 하고 싶어요).

   B. 관리사무소는 효율적이고 아파트를 관리하도록 만들어주고, 입주민들은 더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려고 합니다.

   C. 지금 하고 있는 아파트의 주차, 커뮤니티 시설, 투표, 관리비 정보 등 다양한 영역을 고도화 해요

   D. 앞으로는 아파트에서 사용되는 다른 출입/모빌리티/IoT 장비와 이로 인해 발생할 다양한 데이터/콘텐츠도 다뤄보려고 합니다.


 환경 소개

   A. 한화비전 안에 작은 스타트업 같은 프로젝트 조직이에요

   B. 책임감 있지만 자율적인 동료들과 수평적으로 일하게 되실겁니다.

   C. 디자인, 개발, 비즈니스, CX 팀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협업해요.

   D. 대부분의 Sprint에서 기능 배포가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Our Culture (우리의 문화를 알려드려요)

’가족’을 생각하는 문화
다양한 복지제도와 행사를 통하여 건강한 가정을 지원합니다.
가족 초청 행사,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 아빠 휴가, 자녀 의료비 지원, 난임 시술 지원, 상조서비스 및 경조금/경조 휴가 지원, 본인/배우자 건강검진, 실비보험 등

 

♂‘나’를 생각하는 문화♂
한화비전은 건강증진과 자기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복지포인트 지원, 하계휴가, 안식월 휴가, 자기개발 휴직, 직무/어학 교육 지원

 

우리’를 생각하는 문화
Team으로 하나되는 문화를 위하여 다음의 제도들을 운영합니다.
동호회 지원, 사내 스터디 지원, 장기근속 포상, 멘토-멘티제도 운영 등

전형 절차 안내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필요 시) → 채용검진 → 최종결과발표

* 채용시까지 서류모집이 진행되며, 접수된 이력서는 순차적으로 결과발표를 진행합니다 *


공통 응시 자격

     □ 학사 이상, 관련 경력 각 공고 참조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군 면제 해당인원)

     □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서에 허위 기재가 있거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