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IT업체 ( Adobe )
인바운드 콜/채팅 업무
Adobe 제품 구독문의/결재문의 응대 업무
| |
| | | | | | 모집부문 | | | | | | | | | | | | | | - 제품 구독 문의 및 결재관련 문의, 고객유지 관련 인바운드 이메일, 콜 업무
- 인바운드 상담 (이메일, 전화 상담) - 면접전형은 화상면접으로 진행됨 | |
| | | | | | | 자격요건 | | | | | | | | | | | | | | - 학력/나이 무관 - 기본적인 IT / MS Office사용자 - 친구, 지인 동반지원가능, 신입가능, PC 사용가능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있는 상담원 -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있는 상담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 없는 분 - 책임감 있고 성실한 분, 장기근무가능자, 적극적이며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 주부가능 - 동종 업계 경력자 우대 | |
| | | | | | | 근무지 및 근무시간 | | | | | | | | | | | | | | - 근무지 : 남부터미널, 재택근무 ( 3일 재택, 2일 오피스 근무) -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시 (월~금 평일근무) - 교육일정 : 교육시간 9시~6시, 교육비 : 일/75,000원(자진포기시 미지급, 평가탈락시 일/1만원) - 근무지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3호선 남부터미널역에서 도보 2분 이내 위치) | |
| | | | | | | 급여조건 | | | | | | | | | | | | | | - - 급여 :기본급 2,060,740원 + 만근수당 10만원 + 근속수당 5만원 ( 3개월이후 지급) + 직무수당 10만원
- + 인센티브 최대 52만원
업셀링 인센티브 최대 20만원 ( 추가 지급) 입사축하금 375,000원 1회지급 ( 3개월 수습기간 평가 합격시 )
| |
| | | | | | | 복리후생제도 | | | | | | | | | | | | | |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전문상담사 / 팀장 / QA / 교육강사 등)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 장애수당 지급 (등급에 따른 수당지급) | |
| | | | | | | 문의 및 접수 | | | | | | | | | | | | | |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3767-6002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hubiz000@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