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미국 아마존 스토어(USA)에서의 제품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ㆍ경쟁사 분석을 통한 글로벌 시장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ㆍSEO 최적화를 통한 유기적 트래픽 증대 ㆍ아마존 CPC 광고 관리 및 운영을 통한 마케팅 효율 개선 ㆍ구매 전환 개선을 위한 랜딩 페이지 설계 ㆍ글로벌 거래처 관리 및 북미 외 국가 판로 개척
자격요건 ㆍ미국 시장에서 아마존 스토어 직접 운영 경험 3년 이상 ㆍ아마존 채널에서 브랜드 성장 및 매출 신장을 달성해보신 분 ㆍ아마존 알고리즘, 광고 솔루션 및 이커머스 트렌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 ㆍ데이터 기반 매출 견인 제품을 선정하고 플랫폼 별 콘텐츠를 최적화한 경험 ㆍ글로벌 시장 내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한국어 및 영어 능통 ㆍ포트폴리오 또는 경력기술서 제출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글로벌 이커머스 채널에서 뚜렷한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PR 등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련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성장을 위해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 마케팅 에이전시 및 인하우스 경험을 모두 보유하신 분
-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에 민감하고,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학습하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