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Coordinator

(Customer

Relations

Admin)

[Customer Counseling]

ㆍInbound Call: 예약 업무, DMS 예약 스케줄 관리,

간단한 정비 상담, 콜 센터 예약 진행 건 관리

ㆍOutbound Call: DMS 정비 예약 관리,

소모품 교환 대상, 리콜 해당 주기적 고객들께 연락 진행

 

[CSS Management - Happy Call Analysis]

ㆍ어드바이저 서브 잡 서포트: DMS 고객 정보 입력,

문자 전송, 견인차 연계 및 배정 작업

ㆍ해피 콜 List-Up 및 정리 

  • 리셉션 경력자

    (수입차 리셉션 경력자 우대)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활용
  • 영어 독해 초급 이상
0명

근무조건

  • 근무 지역: 람보르기니 서울 서비스 센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61)
  • 급여 조건: 회사 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
  3. 최종합격
※ 면접: 상시 진행 (지원서 먼저 접수하신 분들 먼저 검토)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 이력서 : 자유 양식

기타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