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CS Engineer)

트랙맨코리아 유한회사는 2019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07,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트랙맨 골프 장비의 한국 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S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서비스 엔지니어) 
( 1명 )

Job Description

Want to be a part of the data revolution in sports?
Here’s your opportunity to join our growing Customer Service team. Our team is in charge of the Customer Service and Operation. We are focused on making customer service more effectively through Help Desk role as well as supporting our customer with customer first mind.

고객/운영자의 경험을 관찰하고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서비스, 하드웨어 장치 및 기타 네트워크 등을 통해 보고된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
설치, 운영 중 시스템 장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제품 RMA 처리, 부품 요청 그리고 불만 사항 접수 등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

고객의 정보를 취합하고 세분화하며 에스컬레이션이 필요한 경우 간결하면서도 잘 정리된 문제 보고서를 작성.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적시에 결과를 도출하고 단기적 또는 장기적 가치를 제공.
고객 관리 및 영업/서비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 그리고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효과적인 내부 소통 체계를 구축.
고객의 성공과 만족을 보장하여 수익성 있는 서비스 비즈니스로 이어지도록 새로운 기회를 창출.
고객의 프로젝트 진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내부 영업 및 마케팅 부서에 기술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협력.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양질의 고객 관리 서비스/사후 서비스를 제공.
기타 할당된 모든 업무와 책임을 수행.


Job Requirements 

Qualifications, Experience, and Education.

 관련 분야(컴퓨터 과학, 전자 공학) 학사 학위 또는 고객 기술 지원, 컴퓨터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 분야에서 동등 이상의 경력 보유.
IT
업계에서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서비스 판매, 프로젝트 관리 등을 수행한 3~ 6년 사이의 경험.
의사소통 기술: 복잡한 문제와 절차를 체계적이고 사려 깊은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는 능력.
자신감과 긍정적인 태도,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며 자신과 고객 사이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
국내 전역에 걸쳐 분포되어 있는 고객사로 현장 방문 및 출장이 가능한 사람.
CS
및 운영 팀의 일원으로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가능한 사람.
TrackMan
Golf Studio 사용 경험은 장점입니다.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문서능력 및 회화 구사 능력.


스킬

ㆍ컴퓨터, 네트워크, 전자, 전기, 엔지니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핵심역량

성실성, 협동심, 계획성, 스트레스내성, 성장지향성, 창의성, 성취지향성, 꼼꼼함, 적응성, 윤리의식


학력 및 경력 요건

ㆍ학력 : 컴퓨터 공학, 전자 관련 학위

ㆍ경력 : 경력3년↑(IT업계 기술 지원 및 시스템 운영/관리)


우대사항

ㆍ엔지니어 유경험자

ㆍ골프 산업에 관심이 있는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제출서류

 국문/ 영문 이력서

지원방법: 

  이메일 tmk_hiring@trackman.com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