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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re’s your opportunity to join our growing Customer Service team. Our team is
in charge of the Customer Service and Operation. We are focused on making
customer service more effectively through Help Desk role as well as supporting
our customer with customer first mind. ㆍ고객/운영자의 경험을
관찰하고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서비스, 하드웨어 장치 및
기타 네트워크 등을 통해 보고된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 ㆍ설치, 운영 중 시스템 장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제품 RMA 처리, 부품 요청 그리고 불만 사항 접수 등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 ㆍ고객의 정보를 취합하고 세분화하며 에스컬레이션이 필요한 경우 간결하면서도 잘 정리된 문제 보고서를 작성. ㆍ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적시에 결과를 도출하고 단기적 또는 장기적 가치를 제공. ㆍ고객 관리 및 영업/서비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 그리고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효과적인 내부 소통 체계를 구축. ㆍ고객의 성공과 만족을 보장하여 수익성 있는 서비스 비즈니스로 이어지도록 새로운 기회를 창출. ㆍ고객의 프로젝트 진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내부 영업 및 마케팅 부서에 기술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협력. ㆍ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양질의 고객 관리 서비스/사후 서비스를 제공. ㆍ기타 할당된 모든 업무와 책임을 수행.
Job
Requirements Qualifications, Experience, and Education. ㆍ 관련 분야(컴퓨터 과학, 전자 공학) 학사 학위 또는 고객 기술 지원, 컴퓨터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 분야에서 동등 이상의 경력 보유. ㆍIT 업계에서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서비스
판매, 프로젝트 관리 등을 수행한 3~ 6년 사이의 경험. ㆍ의사소통 기술: 복잡한 문제와 절차를 체계적이고 사려 깊은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는
능력. ㆍ자신감과 긍정적인 태도,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며 자신과 고객
사이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 ㆍ국내 전역에 걸쳐 분포되어 있는 고객사로 현장 방문 및 출장이 가능한 사람. ㆍCS 및 운영 팀의 일원으로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가능한 사람. ㆍTrackMan 및 Golf Studio 사용 경험은 장점입니다. ㆍ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문서능력 및 회화 구사 능력.
스킬
ㆍ컴퓨터, 네트워크, 전자, 전기, 엔지니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핵심역량
ㆍ성실성,
협동심,
계획성,
스트레스내성,
성장지향성, 창의성, 성취지향성, 꼼꼼함, 적응성, 윤리의식
학력 및 경력 요건
ㆍ학력 : 컴퓨터 공학, 전자 관련 학위
ㆍ경력 : 경력3년↑(IT업계 기술 지원 및 시스템 운영/관리)
우대사항
ㆍ엔지니어 유경험자
ㆍ골프 산업에 관심이 있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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