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ric Manager 

고객 중심 매니저 (경력)

알고케어는 알고리즘 기반의 개인 영양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24년 3월에 시리즈A 150억 원 투자를 유치했어요.
올해의 목표는 B2B 세일즈 One to Ten 스케일업으로, 좋은 세일즈 기회들이 들어옴에 따라 알고케어의 가치를 고객에게 함께 전파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 싶어요.

현재 맞춤 영양관리 서비스를 런칭하고 어느덧 1년이 되어 현재는 PMF가 검증되었고, 그 너머의 더 큰 임팩트를 향해 달려나가는 스타트업이에요. 알고케어팀은 변호사 출신 CEO와 비즈니스 파트의 CX 매니저와 세일즈 매니저, 마케팅 매니저를 비롯해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각 파트 동료들까지 27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력적인 시장에서, 완성도 높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팀의 성장을 직접 견인하고 싶은 분들을 환영해요!!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경험관리
( 1명 )

담당업무

고객 경험 지원 업무

- (도입 전)도입 예정인 고객사를 위한 제반사항을 준비해요.
- (도입 전)주요 고객의 경우, 직접 현장에 나가 제품 설치와 온보딩을 진행해요.
- (도입 후)도입 중인 고객사의 경험을 관리해요. (보틀 주문, 문의 대응, 업데이트 공지 등)

고객 관계 허브 업무
- 고객사 담당자 및 임직원 사용자의 여정을 계속적으로 추적하고 개선해요.
-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문의와 이슈에 대응하고 팀 내부에 효율적으로 전파해요. (VoC 수집)


스킬

ㆍ(필수)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하신 분 (2종 보통 이상)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고객을 만나고 소통한 경험이 있는 분
IT에 대한 대한 친숙도가 높은 분 (슬랙, 노션, 구글워크스페이스 등)
조직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스타트업 경험이 있는 분 

‘WHY?’ 라는 질문에 대한 고민이 익숙하신분
B2B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ㆍ채널톡 운영 경험이 있는 분
고객과의 대면 만남에 부담없이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분
능동적으로 고민하고 생각하며 일하시는 분
본인의 경험(생각)을 유의미한 인사이트로 도출하고 말과 글로 풀어낼 수 있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