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ㅁ 배달의민족 대표번호(☎ 1600-9880) 인바운드 상담업무
1) [이용자 대상] → 주문 변경 / 추가 / 취소 관련 이용 문의
2) [가맹주 대상] → 어플 등록 절차, 구비 서류 등 문의

** 판매 & 유치 등의 업무가 아닌 고객센터 업무!! **
** 충분한 교육 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






[근무지]
ㅁ [배달의민족 송파 고객센터]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78 (9호선 송파나루역 도보 4분, 8호선 몽촌토성역 도보 10분)






[근무형태]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2개월 계약직)






[근무시간] * 희망 근무조 선택(4H) *
- [야간 1] 18시 ~ 22시 30분
- [야간 2] 18시 30분 ~ 23시
- [야간 3] 19시 ~ 23시 30분
- [야간 4] 19시 30분 ~ 24시


* 주 7일 中 5일 근무 + 2일 휴무(휴일 근무 월 평균 3일 → 근무 일수 만큼 평일 휴무)




[급여내용]
- 고정급(120만원) + 야간수당(22시 이후) + 4대보험(만근 기준)





[채용일정]
- [면접일] 5월 27일(월) / 28일(화)  오후 2시 ~ 3시 (화상면접)
- [교육일] 합격 후 평일 2일간(공통 09시 ~ 18시)
- [교육비] 7만원 X 2일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 야간 및 주말 교육 희망자는 야간: 평일 4일 19시~23시(교육비 4만원/1일)  또는 주말 2일 09시~18시 진행 가능 *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