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

[서울숲역/뷰티회사/6개월근속급여인상] 

CS 인바운드 상담원 채용

㈜코리아인은 200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88억 8,628만원, 사원수 45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3 (가산동, 파트너스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재파견,헤드헌팅,노무법인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인바운드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전화상담 및 게시판 답변

ㆍ교환 / 반품 처리

ㆍ고객 클레임 반품 및 출고 등록

ㆍ분실/파손/오배송리스트 작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온라인 쇼핑몰 고객상담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ㆍ화장품 업종 경력자 (인턴, 아르바이트)

ㆍ인바운드 상담 장기근속자

ㆍ소비자상담 관련 자격

ㆍ엑셀 문서작성 중급 이상

ㆍ동종업계 경력



[근로조건] 

ㆍ근무형태: 코리아인(중소기업)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연장 및 자체계약직 전환 검토

ㆍ근무시간: 월~금 09:00~18:00

ㆍ급여: 월 244만원 (6개월마다 5만원씩 인상)

            0~6개월: 244만원 / 7~12개월: 249만원 / 13개월~24개월: 259만원

ㆍ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인센티브제, 경조휴가제, 샌드위치데이 전사휴무, 오해피데이 (한달에 1번 1시간 단축근무)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