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생명(서비스콜) 고객센터 관리자(QA) 채용 ]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기본요건

관리자
(QA)

[ 삼성생명 서비스콜(완전판매모니터링) 고객센터 ]

- 상담사 교육 및 품질평가 , 코칭

- 센터 전반적 업무 병행

00명- 성별, 연령무관
- 기본적인 PC활용 가능자 

- 고객센터 강사 또는 QA 경력자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평일(월~금) 근무 _ 주말,휴일근무 없음  /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수표로 34 씨티센터타워 10층 (스타벅스 건물)

                         (2,3호선 을지로3가역 9,11번 출구 / 도보 4분이내)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면접 시 협의

복리후생

-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 연차휴가,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명절선물, 사내동호회 지원
- 자녀학자금 지원
- 콘도 휴양지원 및 의료복지몰
- 사내 임직원몰(AK, 신세계)
- 상조회 운영(가입시) 및 기타 규정된 복리후생

- 어린이집 운영 및 주말농장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채용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오후 1시 30분 예정)


입사일정- 면접합격자에 한해 개별안내    (★입사 후 신입교육과정 참관 등 OJT 진행)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HR사업부
  •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 때 ‘삼성생명 QA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2 / 010-8944-4493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