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
- 소비자의 유선, 이메일 등의 문의와 요청에 전문성을 가지고 응대
- 제품 cs처리 및, 소비자 피해 보상 협상- 월간 정기 보고서 작성- 웹사이트 상 제품에 대한 Q&A, FAQ 관리
- 제품출시 전 신제품 리스트 업데이트 및 IFU(사용설명서) 점검
[우대사항]
- 고객지향적 시각 및 전문적 매너를 갖춘자
- MS Office 자격증 소지자
- 소형가전 및 주방용품 업계 경험자
- 영어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시간: 09:00~18:00 / 주5일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인근
연봉 : 경력별 협의 (희망연봉 기재 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