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JD]
- 소비자의 유선, 이메일 등의 문의와 요청에 전문성을 가지고 응대
- 제품 cs처리 및, 소비자 피해 보상 협상
- 월간 정기 보고서 작성
- 웹사이트 상 제품에 대한 Q&A, FAQ 관리
- 제품출시 전 신제품 리스트 업데이트 및 IFU(사용설명서) 점검

[우대사항]
- 고객지향적 시각 및 전문적 매너를 갖춘자
- MS Office 자격증 소지자
- 소형가전 및 주방용품 업계 경험자
- 영어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시간: 09:00~18:00 / 주5일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인근 
연봉 : 경력별 협의 (희망연봉 기재 必)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