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고객대상 물류유통 고객센터 품질관리 (모니터링, 코칭 피드백, 상담사 신입 및 보수교육 등) - 상담사 피드백 역할 중요 -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스킬 필요
자격요건
지원자격 - 고졸 졸업 이상
- PC 및 전산 OA 활용 능력 필수
경력 - 유통 고객센터 동종 직무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 B2B 고객대상 물류유통 콜센터 경험자
02. 급여
월 평균 : 면접시 협의(희망연봉 필수 기재)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158 삼풍 넥서스
교 통
- 지하철 : 지하철 을지로3가(2,3호선), 을지로4가(2,5호선) 인근
근무요일 / 시간
- 월~금 (주 5일)
- 근무시간 : 9시~18시
* 토요/공휴일 근무시 대체휴무 지급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수시모집 (채용확정시 조기 마감)
면접일정
- 수시면접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면접장소
- 근무장소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및 KT수련관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