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처리 가정용 레이저수질센서 영업기획 및 영업 팀장 임원급 긴급

[채용포지션] : 수질 측정관리 연구소 스타트업

[모집분야] : 영업기획 및 국내외영업 팀장 임원급

[담당업무] :

- 신규 고객 발굴/확보 및 기존 고객 관리

- B2B 영업기획 및 실행

- 시장분석 (시장 환경, 데이터 분석, 경쟁품 분석)

- 국내외 유통 채널 확보 및 관리

- 포지션 직무기술 : 시장분석, 영업기획 ,해외영업, 전략

[지원자격] :

- 학력 : 학사 이상.

- 경력 : 7년 이상

- 수처리 분야 부품, 센서 B2B 세일즈 경력자

-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 구축 경험

- 상사 경력자 우대

- 부품, 수질센서 B2B 세일즈 경력자 우대

[근무지역] : 서울시 성동구

[    ] : 연봉 좋음, 협의. (현재 +@)

[회사소개] : 수질 측정관리 연구소 스타트업 사원수 20, 총 투자 유치 71 (엘지전자, SK ) 워터톡가정용 수질 측정기”, 실시간 박테리아 검출 IoT 센서

카이스트의 특허기술을 이전받아 식재료와의 직접적인 접촉없이 식재료에 투영된 빛의 특성을 활용하여 박테리아에 의한 식재료의 오염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의 식품 내 박테리아 검출 센서를 개발하기 위해 2016 7월에 설립된 테크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레이저 반사 및 산란 원리를 이용, 물속 미생물 분포 상태 등을 확인하는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한 수질 탁도 측정 경량화 장치 및 소프트웨어(SW)가 주력 분야다. 기술 핵심은 물을 투과하는 레이저의 직진성, 파장 균일성 변동을 활용해 물속 이물질 존재 여부를 감지하는 것이다. 물속 박테리아 등 오염도를 실시간 정확하게 검출할 수 있다.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실시간 측정 가능한 `워터톡`을 개발했다. 워터톡은 인공지능(AI) 오염도 측정 솔루션 및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기존 탁도계보다 저렴하면서도 측정 성능이 정확하고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 소형·경량화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기술을 활용, 가정용 정수기 제조사에 수질 감지 센서를 공급하는 계약을 완료했다. 올해 하반기 개발한 수질 센서가 내장된 정수기가 출시될 예정이다.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각종 인증과 수상 이력도 점차 쌓이고 있다. 올해 초 CES 2023 혁신상 수상을 비롯해 지난해 고성능 보급형 휴대용 탁도계 혁신제품 지정(중소벤처기업부) 등을 받았다. 국내에 이어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계 2위 물 산업 기업인 프랑스 수에즈(SUEZ)와 공동 성능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실제 현장적용에 대한 논의 단계에 접어드는 등 수돗물 의존도가 높은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닥터파인드 취업 준비의 시작은 JOBKORE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