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EZ손해보험의 총무 업무를 담당하며, 대표이사를 서포트할 역량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 담당업무에 대해 알려드려요- ▶ 사내 비품 등 회사 사무용품과 자산을 관리해요.
- ▶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사무실을 관리해요.
- ▶ 대표이사의 스케줄 등 업무지원을 담당해요.
- ▶ 기타 비용처리 등 사무 행정 업무를 맡아요.
- ▶ 회사 내 진행되는 각종 활동을 지원해요.
■ 이런 분과 협업하고 싶어요- ▶ 구성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잘 하실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이 필요해요.
- ▶ 관련 업무에 대한 경력이 있으시면 더욱 좋아요.
- ▶ 유관업무 경험이 있으시다면 더욱 좋아요.
■ 최소 지원자격요건에 대해 안내드려요
■ 기타 참고하실 내용에 대해 안내드려요- ▶지원서 및 제출한 서류가 허위일 경우 또는 채용관련 부정행위가 적발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서류 접수 순서대로 전형을 진행하오니 빠른 지원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전화 (02-2178-8138) 또는 이메일 (ezrecruit@shinhan.com)로 연락 부탁 드려요.
-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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