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커피챗 > 1차면접 > 과제 전형 > 2차면접 >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ㆍ커피챗은 서류 전형의 일환으로 궁금한 것을 편하게 물어보는 시간입니다. |
(유)미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미소의 미션은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our everyday lives offline better)’입니다. 홈클리닝, 이사, 인테리어를 모두 포괄하는 미소 서비스는 현실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지만, 미소는 테크 기술을 이용해 예약, 결제, 고객 상담 등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 이르는 서비스 경험을 개선합니다. 미소 내의 모든 팀의 역할이 그러하듯, 미소의 서비스가 위대한 프로덕트가 되도록 만드는 게 마케팅 팀의 우선적인 역할입니다. 미소 마케팅 팀은 뛰어난 프로덕트에서 위대한 브랜드가 나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마케팅 팀의 두 번째 역할은 미소의 메시지와 철학이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닿게 하는 것입니다. 미소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미션과 서비스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미소의 핵심 가치를 회사 안팎으로 전달할 수 있으려면, 우선 회사에 대한 높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내부적으로는 미소 직원들이, 외부적으로는 잠재 고객과 기존 사용자가 미소의 가치와 메시지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예비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유튜브: EO - 미국에서 실패했지만 한국에서 성공한 아이템 - 유튜브: Fedex Small Business Grant Contest 2021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www.ft.com/high-growth-asia-pacific-ranking-2022 - 동아일보 :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 2023년 4분기 매출 성장률 90% 달성...2년 연속 흑자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548926?sid=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