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티켓 발권

트레이너 
( ○명 )

담당업무

ㆍ티켓 발권 데스크 운영 (발권/정산/서비스  품질 관리)
ㆍ발권 데스크 현장직 인력 관리 (CS 관리 및 스케줄 관리)
ㆍ고객 응대 및 모니터링 (안내 데스크 포함)
ㆍ안전/위생/재고 관리
ㆍ프로모션 및 이벤트 운영 관리
ㆍ멤버십 회원가입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 무관 (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 유사 직무 근무 경험자

ㆍ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ㆍ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문서 작성 우수자

ㆍ(필수) 스케줄 / 2교대 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장애인의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지원자 본인이 직접 제출한 서류는 반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