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티켓 발권 데스크 운영 (발권/정산/서비스 품질 관리) ㆍ발권 데스크 현장직 인력 관리 (CS 관리 및 스케줄 관리) ㆍ고객 응대 및 모니터링 (안내 데스크 포함) ㆍ안전/위생/재고 관리 ㆍ프로모션 및 이벤트 운영 관리 ㆍ멤버십 회원가입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 무관 (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 유사 직무 근무 경험자
ㆍ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ㆍ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문서 작성 우수자
ㆍ(필수) 스케줄 / 2교대 근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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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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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장애인의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지원자 본인이 직접 제출한 서류는 반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