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영등포]

고객상담직 채용(성과급 별도)

(주)핀커스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역삼동, 삼원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인재파견, 아웃소싱, 채용대행, 경력관리, 평판조회, 도급, HR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상담
( ○명 )

■ 담당업무

 ○ 국내 및 국제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상담

   - 우편물 배송조회 문의

   - 국내, 국제 우편 서비스 이용 문의

   - 특수취급, 부가 우편 서비스 문의 

   - 우편물 반환 및 환부 청구,각종 청구 문의

   - 알뜰폰, 생활정보홍보우편물, EMS 문의  

   - 고객의 소리(VOC) 처리 및 분석 

   - 헬프데스크 상담 업무(우체국 직원 대상)


 ○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접수

   - 우체국소포, EMS, EMS 프리미엄 방문 접수

   - 우체국쇼핑, 꽃배달 등 주문 접수 등


○ 콜센터 또는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에서 전화 상담 업무 경험자 우대

○ 직무 수행을 위해 채용 직후 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 진행 (약 2주)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1년(연장 가능)

   - 근무시간 : 09시 ~ 18시 (주 5일 근무)

   - 연봉 : 2,473 만원

     * 상담 성과급(50,000원 ~ 280,000) 별도

     * 시간외수당 별도


■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