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아모스/아윤채 브랜드 및 제품 관련 고객 전화 문의 응대 ㆍ아모스 플랫폼 및 홈페이지 문의 응대 ㆍ아윤채 입점몰/온라인 몰 문의 응대 ㆍ아모스/아윤채 정기교육 관련 문의 및 접수 응대 *1일 20콜 이내 응대 및 일부 카카오톡 상담 업무
<자격요건>
ㆍ고객 상담/CS 업무 경험자 ㆍ해당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우대사항> ㆍ헤어,미용 시술에 대한 관심이 많거나 이해도를 갖고 계신 분 ㆍ쇼핑몰 운영, CS에 대한 이해도 또는 경험이 있는 분
|
<급여 및 복리후생>
ㆍ급여 : 연봉2600 + 조식/중식/석식 제공(구내식당)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연차수당, 여름휴가, 생일반차,
경조금, 경조휴가, 자사 제품 명절선물, 퇴직금 별도 등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ㆍ근무지역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본사 근무 (4호선 신용산역 지하철 바로 연결)ㆍ근무형태 : 동호HR 소속 파견직 1년 근무 후 연장 가능*동호HR 소속으로 근무 시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대출 등 혜택 적용*아모레퍼시픽계열사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계약만료 후 실업급여 수급 가능*계약만료 후 대기업 채용 건 추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