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영어가능자/재택병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Sales Admin

- 의약품 및 의료기기 전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에서 Sales Admin 포지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 Saels Admin 직무 혹은 관련 산업 경력 및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하신 분들을 우대하고 있습니다.
- 근무조건 및 복지가 우수한 기업이며 유연한 급여 협의 가능 및 업무 평가에 따른 계약 연장 가능하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Sales Admin
( ○명 )

담당업무

- 주문 관리 (주문입력, 납품&재고조회, 유통사 데이터 분석업무 지원)
- 판매 거래에 대한 인보이스 처리지원 
- 가격 및 계약서 확인 
- 월별 판매실적 영업팀 보고 
- 영업&마케팅 팀이 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일반 운영 지원 
- 고객과의 Communication 지원
- 내부 visitor arrangement 업무 지원 


자격요건

- Sales Admin 업무 경력 1년 이상 
- 업무상 영어 활용 가능자 (Speaking 가능자 우대)
- 헬스케어 기업 경험자 우대 
- 계획 수립, 조정, 예산 책정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Word, Excel for reporting) 
- 대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근무조건

- 근무기간: 1년(업무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 급여조건: 면접 후 결정 (★최종연봉/희망연봉 기재 필수)
- 근무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1 교보생명빌딩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퇴직금, OT수당, 생일/명절상여, 패밀리데이 운영, 재택근무 지원, 복리후생지원금 (연 300만원), 통신비 지원금(월 최대 5만원까지),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 한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자유 MS-Word 양식 가능)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FXekMe4J
- 이메일 지원 : elena.yun@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 [광화문/Sales]-지원자성명OOO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채용문의

- 담당자 :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윤여정
- 이메일 : elena.yun@manpower.co.kr
- 연락처 : 02-3453-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