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케이데이㈜

[외국계 여행 플랫폼 KKday] 

Customer Service(고객상담) 정규직 채용

케이케이데이㈜는 2016년에 설립된 회사로 외국계(외국 투자기업)입니다.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86,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OTA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Service/ 고객상담 ( 1명 )

Customer Service(고객상담) 는?  

* 웹 사이트에서 디지털 판매 또는 전환의 업무를 수행하는 온라인 플랫폼 전문가로써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현장 지원합니다.

* 사용자 환경 개선, 웹 사이트 트래픽 및 판매 증가, 브랜드 충성도 개발 등과 같은 목표를 달성합니다.

*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처리하고, 이메일 및 전화 통신에 신속하고 정확한 응답을 제공함으로써 간편하면서 신속하고 경쟁력있고 만족스러운 지원 환경을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ㆍ케이케이데이 이용 고객들의 문의를 대응합니다.

ㆍ다양한 채널 (1:1 채팅 상담/ 이메일 상담/ 전화 상담)을 이용하여 고객을 응대합니다.

ㆍ유관부서 및 외부 업체와 협업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전문대 이상 졸업자

ㆍ경력 : Customer Service 유관 경력 1년 이상 경력자

ㆍ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우수하신 분

ㆍ디테일한 업무와 시간 관리가 가능하신 분

ㆍMS Office 활용 가능하신 분

ㆍ주 5일(주말, 공휴일 포함) 교대근무가 가능하신 분 : 주 40시간 근무 & 교대근무 (일주일 중 5일 근무 + 2일 휴일 구성)


[우대사항]

ㆍ영어 또는 중국어 가능하신 분

ㆍ이커머스, 여행업,  마케팅 업무를 경험하신 분

ㆍ해당 업무의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KKday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세요?

KKday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현지 체험을 선도하고 있는 모바일 여행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여행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검색, 탐색, 예약 및 변경할 수 있도록 여행, 액티비티, 어트랙션 상품 및 여행지에 있는 모든 서비스의 디지털화에 도전하였습니다. 저희의 제품 및 서비스는 고도로 선별되어 있으며, 특별하고 진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KKday는 현재 80개 이상의 국가와 500개 도시에서 200,000개 이상의 지역 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주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 전반에 걸쳐 진출해 있으며, 중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 및 다른 다양한 언어를 플랫폼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모든 여행자가 쉽고 편리하게, 기억에 남는 독특하고 안전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KKday의 성공은 혁신을 통한 우수한 인재, 독특한 상품 포트폴리오, 여행 경험의 큐레이션 및 디지털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속 성장과 원대한 사업 계획으로, 저희는 비즈니스를 일으키고, 자기 개발에 진심이며 여행객의 경험에 열정적인 인재를 언제나 찾고 있습니다.

KKday는 직원들에게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자원, 규모, 자율성이 갖추어진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핵심은 직원들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경력을 쌓고, 빠르게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KKday.com(https://www.kkday.com/ko)을 방문하여 여러분의 커리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