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케이팝씬에 대한 분석과 타겟층 설정에 따른 콘텐츠 브랜딩 및 세부 기획 전략 수립 ㆍ초코 아티스트를 위한 음악기반 콘텐츠의 기획/제작을 위한 예산 및 제작 스케줄, 제작R&R 관리 ㆍ틱톡,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제작된 오리지널콘텐츠의 채널전략수립과 실행 ㆍ오리지널 콘텐츠 중심의 온/오프라인 2차 IP사업 및 콘텐츠 기획
자격요건
ㆍ학사 이상, 전공 무관, 2년 이상의 콘텐츠 제작업의 경험이 있으신 분 ㆍ케이팝씬, 영화 및 MV, 광고영상 등의 프로젝트 기획과 제작/유통의 경험이 있으신 분 ㆍSNS 플랫폼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케이팝을 만들어보겠단 포부가 있으신 분 ㆍ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하며, 해외 출장 시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필요역량
ㆍ유관부서 및 외부관계자들과 다이나믹하고 설득력있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소통능력 ㆍ문화트렌드와 시장변화를 분석해 효용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분석력과 기획력 ㆍ회사 내외부의 상황과 변화를 판단하여 빠르게 전략을 바꿀 수 있는 순발력 ㆍ한정된 스케줄과 예산 내에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목표지향적인 업무능력
우대사항
ㆍ영어를 비롯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하신 분 ㆍK-POP 팬 커뮤니티에 관심이 있거나 열성팬으로서 활동해보신 분 ㆍ여러 채널에 도달한 콘텐츠의 도달율과 이에 대한 데이터의 관리와 분석을 할 수 있으신 분 ㆍ프레젠테이션 능력 우수자
스킬 ㆍGoogle Analytics, Photoshop, 프리미어, SPSS, Microsoft Office, Photoshop Lightroom, 프레젠테이션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성취지향성, 꼼꼼함, 협동심, 스트레스관리, 윤리의식, 자존감, 적응성, 창의성, 메타인지, 성장지향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