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제약사 건기식 브랜드 BM

나우팜컨설팅은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억원 사원수 14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14 (삼성동, 중아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경영컨설팅, M&A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중견제약사 건기식 브랜드 BM
( 1명 )

담당업무

1. 시장분석: 건강기능 시장 현황·정보 수집 및 분석

2. 중장기 브랜드 전략방향 수립

   1) 3개년 브랜드 전략 방향 및 목표 설정

   2) 제품 포트폴리오 및 PLC 관리

   3) 신제품 기획

3. 연간 마케팅 플랜수립(IMC) 및 실행

   1) ATL·디지털 광고전략 수립 및 실행

   2)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3) 분기별, 월별 마케팅 운영계획 수립 및 실행

   4) 온/오프라인 유통처별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5) 바이럴 관리(SNS, 블로그, 네이버 지식인 등)

   6) 퍼포먼스 광고 효율 관리

   7) 브랜드 예산 및 손익관리

4. 제품전략 수립

   1) 국내외 원료/제품 트렌드 조사

   2) 신제품 컨셉/USP 도출 및 유관 부서 연계 제품 개발

   3) 신제품, 리뉴얼 런칭 전략 수립

   4) 유통처별 기획상품 컨셉 및 출시

5. 영업지원

   1) 유통처별 프로모션 지원

   2) 라이브 방송 지원

   3) 유통처별 제작물 기획 및 발주(POP, VMD, 패키지, 판촉물)

6. 기타: 광고심의(패키지, 상세페이지, 광고, POP, 기타제작물)


자격요건

-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일반 소비재 상품기획 및 마케팅 경력 6년 - 10년 실무경력

- 영어 가능자

- 브랜딩 경험자

- 시장조사 및 분석 능력 보유자

-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력 보유자

- 광고 매체, 트랙킹 툴에 대한 이해 및 데이터 분석 능력 보유자

- 내부 유관 부서 및 외부 협력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자


우대사항

-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일반 소비재 분야 BM, PM 경력자 우대

- 브랜딩 광고(ATL, BTL, 바이럴, 퍼포먼스 마케팅 등) 전반에 대한 경험 및 이해도 높은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