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이 "유웨이닷컴"을 사용하면서 문의하는 것에 대해 안내하고 이를 정리하여 요청이 많은 사항을 UX에 반영 또는 가이드를 만들어 고객 스스로 "유웨이닷컴"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는 업무를 합니다.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리스트업해서 가장 요청이 많이 오는 사항을 수정 보안 할 수 있도록 기획하는 업무를 합니다. · 고객의 요청 사항 중 자동화가 개발되지 않은 부분을 수동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만족 시키면서 해당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개발사항을 정리하여 개발팀, 디자인팀과 협업 하는 업무를 합니다. · 서비스 운영에서 수집되는 데이터 (Analytics, raw data)분석 및 실험 (A B 테스트)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WEB 및 APP의 개선방향 제시하여 개선하는 업무를 합니다. · "유웨이닷컴" 서비스 전반에 대한 운영과 개선사항을 바탕으로 기획 업무를 합니다. · 고객 상담 및 서비스 운영 20~30% + 기획 업무 40~50% + 기타 업무 10~20%
자격요건 · B2B & B2C 등 IT Service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IT 시스템 사용에 능숙한 분 · 고객의 요청사항을 귀담에 듣고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 IT Service에 대한 기술적인 이해도가 높은 분 · 명확하고 간결한 표현으로 의사를 전달하는 능력이 있으신 분 · 문서 정리 능력이 있으신 분 · 대학 입시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혜택 및 복지 · 선택적 근로시간제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가족사랑의날 시행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2시간 조기 퇴근)
|
· 명절 선물 및 상여금 지급 · 생일 축하금 지급 · 야근 시 저녁식대 제공 · 야근 시 교통비 지원 · 도서비 지원 · 신규 입사자 웰컴 페키지 지급
우대사항
· IT 서비스 운영 / 기획 경험 · 고객 응대 관련 경력 · 대학 입시 관련 경력 · 에널리틱스등 데이터 분석 및 추출 가능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