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재단 법인사무처 재무행정직원 채용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은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억원, 매출액 84억9천만원, 사원수 100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굿윌스토어 운영, 공동생활가정사업, 한국정착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더존 재무행정
( 1명 )


담당업무

사회복지법인 주무관청 예결산 및 지도점검 대응
공익법인 외부감사
수익사업 회계지원 자금 입출금
문서 수발신 및 기타 사무행정
법인사무처 운영 서포트
세무기장 대리 의뢰 운영
급여 및 부가세 신고 자료 세무기장업체 전송

대표이사 행정지원



스킬

ㆍExcel, SAP, FAT 자격, i-cube, Microsoft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경력2년↑


우대사항

ㆍ즉시 출근자

 나눔과 섬김의 마음이 있으신 분

사회복지사 우대

사회복지기관 근무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