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주로 엑셀 및 한글사용 (엑셀및한글 중급) ㆍ주업무는 수발신 문서정리및 관리 ,간단한 지출및 , 말일결제 , 급여지급 (세무사사무실이용)
ㆍ간단한 전화상담 (인바운드)
ㆍ비품관리등 전반적인 사무업무
ㆍ기본적인 경리회계 지식있으면 업무에 도움되실꺼에요
ㆍ주5일근무, 5시칼퇴,공휴일휴무 (연장근무,야근절대없음)
ㆍ이력서 이메일지원바랍니다
ㆍ이력서 접수후 면접은 개별 연락드릴예정입니다.
많은지원부탁드립니다.
스킬 ㆍExcel, OA, 워드
핵심역량 ㆍ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동종업계는 경력무관이나 기본적인 사무직 근무경력은 있었으면 합니다.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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