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상주 IT HelpDesk 담당자 경력직 채용

㈜디에스티인터내셔날은 2000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7억원, 매출액 301억 6천만, 사원수 14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9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스템 SI 및 Veritas,Quantum 등 Software/Hardware 솔루션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헬프데스크
( 1명 )

담당업무

ㆍ통합 Helpdesk / IT시스템 기술지원

ㆍ서울교통공사 상주 근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기본자격 :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전파통신진흥원, 과기정통부 공인 민간 자격에서

                   정한 IT관련 자격증소지자로서 관련 업무 1년 이상인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