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 클래스 운영/관리 (업무 비중 70% 내외) - 온/오프라인 직무/취업 클래스 고객 경험 관리 - 참여 멘토 섭외 및 경험 관리 - 온/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이슈 관리 - 클래스 성과 분석 및 고객 VOC를 통한 개선 및 운영 효율 관리 - 클래스 코디네이터 운영/관리
? 클래스 콘텐츠 기획 (업무 비중 20% 내외) - 온/오프라인 직무/취업 교육 상품 기획 - B2B (대학, 지자체, 기업 등) 고객 교육 수요 파악 - 교육 프로그램 제안서 기획/제작 - 교육 시장 트렌드 파악 및 분석
자격요건 ? 학력/경력 무관 ? 주요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우대사항 ? IT 교육 서비스, 플랫폼 기업 재직 경험 ? 교육 산업 혹은 스타트업에서 근무했거나 관련 경험 ? 직업 상담, 직무/취업 교육 관련 경험 ? 새로운 경험에 대한 도전과 전략적 사고 능력 ?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뛰어난 대인관계 능력 ? 팀 리더 수행 경험 ? 반복적인 과정을 표준화, 효율화해 본 경험 ? 유관 팀과의 협업 과정에서 적극적인 의견 제시 및 능동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 업무 관련 PC or 노트북 제공, 업무에 필요한 HW/SW 적극 지원, 듀얼 모니터 ? 휴게실, 카페테리아의 자유로운 사용 ? 커피, 차, 간식 무한 제공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직무 도서구입비 지원, 스터디 모임 지원, 세미나 참가비 지원 ?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 명절 선물 지급 ? 저녁식대 지급
근무지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15 7층 헤이그라운드 서울숲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