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워크시티] CX Manager 


 코워크시티는?
▶1년반만에 120개 지점, 9,000 사업자가 선택한 사업자 주소지 관리플랫폼!
대한민국 창업의 첫 시작점에서 변화를 만들어갈 당신을 찾습니다.
코워크시티는 사업자 주소지가 필요한 고객들과 주소지를 제공하는 입점사들을 연결, 관리 및 업무 대행을 하는 프롭테크 플랫폼입니다.
2022년 5월 서비스 런칭 후, 전국적으로 약 120개 입점사 및 9,000개 이상의 사업자 고객분들이 찾아주시는 SaaS 서비스를 구축하였습니다.
우리가 바라보는 시장은 글로벌 약 30조원의 시장이며, 사업자 주소지 뿐 아니라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한민국의 경제혁신과 성장을 이끈 Human Capital (인적자원)의 힘을 믿습니다. 사업가들의 출발을 도움으로써, 우리나라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까지 함께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한번도 도전해본 적이 없는 영역을 함께 도전할 용감한 당신을 기다립니다.

 코워크시티 CX팀은?
코워크시티에서의 CX팀은 단순히 문제 해결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핵심적인 팀이에요.
CX팀은 명확한 팀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세심하게 관찰하여 제품 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고객의 상황과 환경을 전체적으로 파악하여 얻은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보고하며, 이를 통해 발전에 기여합니다. 또한, 고객 성공 사례와 CX 인사이트와 같은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거나 마케팅 팀과 협력하여 콘텐츠를 계획, 고객에게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으로 도움을 제공합니다.
CX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진정으로 의미 있는 커리어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코워크시티 CX팀에서 그 기회를 잡으세요! 

 어떤 업무를 맡게 되나요?
채팅과 유선을 통하여 고객과 대화하며 고객경험 (CX) 을 관리합니다. 
▷고객 세분화에 기반한 관리 전략을 배우고, VIP 고객에 대한 특별한 관리를 통해 충성도를 높이고 이탈을 방지합니다.
▷신규 등록, 계약 취소 방지, 재구매 유도 등 각 상황에 적합한 적극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합니다.
▷CRM 서포트봇 및 운영 시스템을 설계하고 실행하면서, 일반적인 문의의 처리 속도를 높이고 복잡한 문의에 대한 대응 품질을 관리합니다.
▷코워크시티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완전히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맞춤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상세한 공지사항과 사용자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사용자 경험 향상과 제품의 최적 활용을 돕기 위해, 알맞은 이미지와 명확한 설명을 포함한 사용자 가이드를 기획, 제작합니다.
▷제품 업데이트 시, 기획 의도와 실질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설명하는 릴리즈 노트를 작성하여, 고객이 새로운 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듣기위해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실시합니다.
▷필요한 순간에 고객 만족도(NPS)와 제품/시장 적합도(PMF) 등의 설문을 진행하고, 인터뷰에 적합한 고객을 선정합니다.
▷인터뷰를 위해 고객의 프로필을 분석하고, 가설을 설정하여 의미 있는 인터뷰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얻은 인사이트를 회의에서 제품팀, 개발팀, 마케팅팀과 공유하며, 제품 개선에 함께 논의합니다.

▶CX와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고객들에게 유용하고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사례 연구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작성합니다.
▷CX 팀 운영의 최적화와 CX 매니저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실용적인 워크북을 개발합니다. 

▶CX와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고객들에게 유용하고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사례 연구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작성합니다.
▷CX 팀 운영의 최적화와 CX 매니저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실용적인 워크북을 개발합니다.

 어떤 역량,능력 그리고 경력이 필요한가요?
CS, CX 혹은 서비스 상담 직군 4년 이상 경험이 있는 분
▶고객 상담을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는 타자 속도를 낼 수 있는 분
▶고객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문해력과 경청능력을 보유하신 분
▶고객의 요청사항을 놓치지 않는 꼼꼼한 업무처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고객의 다양한 질문을 상황에 맞추어 답변할 수 있는 표현력과 순발력이 있는 분
▶팀 내외로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비지니스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추신 분
▶매사에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임하시는 분
▶실패에 집중하지 않는 회복 탄력성이 높은 분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분
▶업무상 비효율과 문제점을 인지하고 빠르고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는 분
▶감정에 호소하거나 서비스 이용약관 및 규정을 벗어나는 고객 컴플레인에 침착하고 차분히 메뉴얼에 따르고 고객의 감정을 헤아리며 professional 하게 응대 하실 수 있는 분

 어떠한 경우 우대 사항이 되나요?
다양한 영업 경험을 보유하신 경우
▶SaaS 플랫폼 산업군에서 경험이 있으신 경우
▶채널톡, 내부 CRM 등 고객 관리 도구 사용에 능숙하신 경우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경우

 근무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근무일시 : 주5일(월~금) 09:00 ~ 18:00 or 10:00 ~ 19:00
▶근무지역 : (34187) 대전 유성구 봉명동 551-7 한진오피스텔 2층 203호 - 대전 1호선 유성온천 에서 200m 이내

전형절차

서류전형1차면접(비대면)2차면접(비대면)→레퍼런스체크→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접수기간 : 
2024년 4월 23일 (화) ~ 2024년 6월 22일 (토)

▶접수방법 : 사람인 입사지원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증명서, 자기소개서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